대학원 공지사항

조회 수 152 추천 수 0 댓글 0

2020학년도 신입생(학부 및 대학원생) 학생증 발급이 코로나19로 불가피하게 늦어지고 있어 출입에 불편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한시적(학생증 발급전까지)으로 건물출입 할 수 있는 방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1. 건물출입 이용 방법

구 분

대상학생

기 능

비 고

휴대전화

이용출입

실험실 출입 대학원생

해당건물 출입

 

임시 출입증

실험실 출입 대학원생

해당건물 출입

개인부담(5,500)

모바일 학생증

학부 및 대학원생 전체

도서관 출입, 좌석배정,

도서대여

도서관 외 건물출입 불가능

2. 건물출입 신청방법

구 분

신 청 방 법

휴대전화

이용출입

해당 학생 학과사무실 또는 행정실에 신청 해당학생의 성명, 핸드폰 번호를 [붙임 1] 양식에 작성행정실에서 ADT캡스상황실 메일로 통보학생이 직접 건물출입시 마다 ADT캡스상활실(043-261-3650)로 전화하여 출입(ADT캡스상활실에서 원격으로 출입문 개방 입실 및 퇴실)

임시 출입증

신청서 작성소속단과대학 행정실 직원 확인날인수수료입금(계좌번호 : 농협 345-17-000690, 예금주 : ADT캡스)작성한 건물 출입 신청서 캡스 상황실로 접수

서류 제출시 본인 신분증 필히 지참

임시출입증 사용기간: 최대 1년이며 학생증 발급시 효력 중지

모바일 학생증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 접속 충북대학교 공식 모바일앱 설치 및 접속 로그인(학번, 개신누리 비밀번호) 모바일학생증 이용

, 수료 후 연속 등록학생은 학내 농협을 방문하여 학생증 재발급

 

붙 임: 1. 휴대전화 이용 출입 신청서식 1.

2. 임시출입증 작성서식 1.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위논문제출자격 필수요건★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윤리] 온라인 교육 이수 안내(~12/20) 관리자 2024.09.19 26
공지 `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9/23~9/25) file 관리자 2024.09.19 6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심사원 제출 안내(~10/23) updatefile 관리자 2024.09.19 13
공지 2024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내규상 자격심사 안내(10/7~10/15) updatefile 관리자 2024.09.07 95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박사(통합)과정 학위논문제출 대상자 논문발표 실적물 제출 안내(~10/16) file 관리자 2024.09.04 57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일정 안내 관리자 2024.09.03 98
공지 ★수료요건★ 2024년 2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134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수료기준안내 팝업창 생성 기능 안내 file comdpt 2023.07.28 719
401 [안내] 2021년 1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1.02.16 182
400 [중요/수정]2020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2021.2월 졸업) file 관리자 2021.02.05 257
399 [중요] 2021-1학기 논문제출자격외국어시험 일정안내 관리자 2021.02.02 165
398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세부시행계획 알림 file 관리자 2021.01.22 213
397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외국어시험 추가 접수 안내(~1/22) 관리자 2021.01.18 222
396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수료후 등록생 신청 안내(~2/5) file 관리자 2021.01.11 221
395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알림 file 관리자 2021.01.12 222
394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전과 및 전공 변경 신청 안내(~1/12) file 관리자 2020.12.30 199
393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 외국어시험 세부 시행계획 알림 file 관리자 2020.12.24 224
392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 시행계획 안내 file 관리자 2020.12.23 243
391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휴·복학 기간 안내 file 관리자 2020.12.17 188
390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일반·특수·전문) 재입학 시행 안내(~1/21_ file 관리자 2020.12.15 201
389 [안내] 2021년 무진과학기술 장학생 선발 안내(~1/31) file 관리자 2020.12.10 171
388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추가 접수 안내 관리자 2021.02.19 193
387 [안내] 2020년도 온라인 연구윤리 교육 재안내 file 관리자 2020.12.04 187
386 [안내] 대학원 수업연한 단축 신청 안내(~12/16) file 관리자 2020.12.04 179
385 [안내] 2020학년도 동계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외국어시험 대체강좌 운영 계획 안내(~12/18) file 관리자 2020.12.02 259
384 2020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최종 학위논문 제출 안내 file 관리자 2020.11.30 250
383 [안내] 2021년도 상반기(2월) 국내 신규 박사학위 취득자 설문지 제출 안내(~2/17) file 관리자 2020.11.17 184
382 [안내] 2020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논문 공개의 “조건부 동의” 및 “비동의” 처리 안내(~12/17) file 관리자 2020.11.17 2265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35 Next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