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조회 수 201 추천 수 0 댓글 0

< 2014학년도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논문심사 실시 >


1. 논문심사 기간 :  ~ 2015. 6. 29 (월
)  




2. 
서류 제출일 :  2015. 6. 29 (월)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기한엄수)

                

3. 제출서류 목록

가.  석사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서[서식4]
(2) 석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5]
(3)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14]

나. 박사

(1) 박사학위 논문심사 상황 보고서[서식9]
(2) 박사학위 논문심사 요지서[서식10]
(3)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서식11]
(4) 투표용지[서식12]
(
5) 박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13]
(6)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 14]



4. 심사위원 변경 및 논문제목명 정정

 - 부득이한 사유로 심사위원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2015. 5. 29(금)까지 
  
 "심사위원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그 이후에는 절대 변경 불가합니다.

 -
논문심사 기간 중 논문제목 정정 사유 발생 시, 2015.6.29(금)까지 정정 가능합니다. 
  2015.6.29(금) 이후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를 학과 사무실로 제출 및 
  메일
 (
comdpt@cbnu.ac.kr) 발송 바랍니다.



5
. 참고사항

. 논문심사서의 논문제목(한글영문)은 학적부 기재사항으로서, 정확성을 기하기 위하여 필히 워드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촉된 심사위원의 위원장, 부위원장이 바뀌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심사 후 학생이 제출하는 최종학위논문(책자)의 제목심사서 및 심사요지서의 논문제목과 동일하지 않아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논문제목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고, 심사위원장께서는 확정된 제목을 학생에게도 반드시 통보하여 최종학위논문 제출시 제목 변경이 없도록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14 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및 서식 작성 방법
붙임2. 2014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서식
붙임3.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붙임4. 심사위원변경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년 연구실 정기정검 및 정밀안전진단 시행 알림(11/22 금) file comdpt 2024.11.21 14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위원 위촉 및 논문심사 실시 안내(~12/20) file comdpt 2024.11.11 44
공지 ■ 「대학원 컴퓨터과학전공 학사운영 내규」 일부개정 알림[2024.10.28.] ■ file comdpt 2024.10.28 83
공지 소프트웨어학부 GPU 서버 대여 안내 file comdpt 2024.10.16 97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수료기준안내 팝업창 생성 기능 안내 file comdpt 2023.07.28 753
653 ANSYS S/W 기간 연장에 따른 사용 안내 관리자 2024.08.29 33
652 `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9/9~9/11 은행영업시간내) file 관리자 2024.08.29 125
651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현직자 취업 지원 서비스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33
650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내 장학금(특별) 추가 신청 안내(9/2~9/11) file 관리자 2024.08.29 138
649 2024학년도 재학생 국가건강검진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1 72
648 2024년 을지훈련 연계 공습대비 민방위훈련 실시 안내(8/22(목), 14:00~14:20) file 관리자 2024.08.21 129
647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후 등록생」 1차 승인 및 등록 안내(8/26(월)~8/28.(수)(은행 영업시간 내)) file 관리자 2024.08.21 151
64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수료후 등록생」2차 등록 안내(~8/23) file 관리자 2024.08.20 147
645 '24년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일정 안내(9/9) 관리자 2024.08.19 45
644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일시·장소 안내[2024. 9. 11.(수) 오후 5시, 103호 강의실] 관리자 2024.08.12 249
643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추가 접수 안내(~8/14(수) 18:00) 관리자 2024.08.12 109
642 2024년 2학기 보훈(가족)장학 안내 관리자 2024.08.11 44
641 2023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학위수여 예정자 영문 성명 확인 안내(~8/13) 관리자 2024.08.11 54
640 2024년 스마트 교육 플랫폼 활용 온라인 교육 과정 수강 안내 file 관리자 2024.08.06 51
639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맞춤형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8.06 40
638 4단계 BK21사업 질적연구방법론 특강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4.08.06 38
637 ANSYS S/W 기증 기간 연장을 위한 성과 자료 제출 요청 관리자 2024.08.01 64
63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대체 신청(~8/27) file 관리자 2024.08.01 211
635 2024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다른 학과(전공) 교과목 중 전공과목 인정 신청 안내(~8/9) file 관리자 2024.08.01 154
634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알림 file 관리자 2024.08.01 24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6 Next
/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