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조회 수 196 추천 수 0 댓글 0

< 2014학년도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논문심사 실시 >


1. 논문심사 기간 :  ~ 2015. 6. 29 (월
)  




2. 
서류 제출일 :  2015. 6. 29 (월)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기한엄수)

                

3. 제출서류 목록

가.  석사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서[서식4]
(2) 석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5]
(3)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14]

나. 박사

(1) 박사학위 논문심사 상황 보고서[서식9]
(2) 박사학위 논문심사 요지서[서식10]
(3)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서식11]
(4) 투표용지[서식12]
(
5) 박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13]
(6)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 14]



4. 심사위원 변경 및 논문제목명 정정

 - 부득이한 사유로 심사위원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2015. 5. 29(금)까지 
  
 "심사위원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 그 이후에는 절대 변경 불가합니다.

 -
논문심사 기간 중 논문제목 정정 사유 발생 시, 2015.6.29(금)까지 정정 가능합니다. 
  2015.6.29(금) 이후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를 학과 사무실로 제출 및 
  메일
 (
comdpt@cbnu.ac.kr) 발송 바랍니다.



5
. 참고사항

. 논문심사서의 논문제목(한글영문)은 학적부 기재사항으로서, 정확성을 기하기 위하여 필히 워드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촉된 심사위원의 위원장, 부위원장이 바뀌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심사 후 학생이 제출하는 최종학위논문(책자)의 제목심사서 및 심사요지서의 논문제목과 동일하지 않아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논문제목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고, 심사위원장께서는 확정된 제목을 학생에게도 반드시 통보하여 최종학위논문 제출시 제목 변경이 없도록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14 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및 서식 작성 방법
붙임2. 2014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서식
붙임3.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붙임4. 심사위원변경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내규상 자격심사 안내(10/14~10/15) file 관리자 2024.09.07 62
공지 건물 정전 안내 [11/9(토) 10:00~16:00] 관리자 2024.09.06 61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박사(통합)과정 학위논문제출 대상자 논문발표 실적물 제출 안내(~10/16) file 관리자 2024.09.04 55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일정 안내 관리자 2024.09.03 96
공지 ★수료요건★ 2024년 2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134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수료기준안내 팝업창 생성 기능 안내 file comdpt 2023.07.28 718
617 건물 뒷편 출입계단 공사 안내(6/27~7/7 예정) 관리자 2024.06.24 56
616 4단계 BK21사업 이공계 석박사 경력개발 자가설계 과정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4.06.24 38
615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학위논문 제출 안내(~7/12) file 관리자 2024.06.18 81
614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제출자격시험(외국어/종합시험) 시행 안내 file 관리자 2024.06.11 286
613 2024학년도 하계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외국어시험 대체강좌 운영 안내(신청:~6/28) file 관리자 2024.06.10 58
612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주관, 『ETRI 컨퍼런스 2024』 안내 관리자 2024.06.04 63
611 2024년 스마트 교육 플랫폼 활용 온라인 교육 과정 수강 안내 file 관리자 2024.06.04 55
610 2024년 삼일문화재단 장학생 선발 안내 file 관리자 2024.06.04 69
609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 수업연한 단축 신청 안내(~6/5) file 관리자 2024.06.03 61
608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 예비수료사정 최종 결과 안내 관리자 2024.05.31 64
607 디지털 OA기기 취약점 점검 결과 통보 및 조치사항 제출(~6/3) 관리자 2024.05.29 54
606 2024년 여름철 연구실 안전점검 실시 안내(점검표 제출: ~6/5) file 관리자 2024.05.29 70
605 2024년도 1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정기교육 이수 현황 안내, 교육이수 재안내(~6/21) file 관리자 2024.05.29 131
604 [BK] 외국인 대학원생 대상 영어 논문작성법 교육 신청 안내(~5/29) file 관리자 2024.05.24 61
603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논문 공개여부 사전조사 결과 및 신청서 제출 안내(~6/18) file 관리자 2024.05.23 64
602 2024학년도 재학생 국가건강검진 안내(~12/31) file 관리자 2024.05.20 73
601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정신건강 프로그램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4.05.14 55
600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위원 위촉 및 논문심사 실시 안내(~6/21) file 관리자 2024.05.14 73
599 [4단계 BK21] 외국인 대학원생 대상 논문작성법 교육 신청 안내(~5/2) file comdpt 2024.04.26 95
598 2024학년도 1학기 학·석사연계과정 성적인정신청서 제출 안내(~3/27) file 관리자 2024.03.25 17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 Next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