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조회 수 312 추천 수 0 댓글 0

< 2016학년도 전기 대학원 청구논문 논문심사 실시 >

1. 논문심사 기간 :  ~ 2016. 12. 1. ()까지  


2. 논문심사 방법

  가.  석사

    - 학위청구 논문은 2 이상 심사함

    - 논문심사의 합격은 논문심사위원 3분의2 이상의 찬성으로 결정함

  나.  박사

    - 학위 청구논문은 3 이상 심사함

    - 논문심사의 합격은 논문심사위원 5분의4 이상의 찬성으로 결정함

    
3. 서류 제출일 :  2016. 12. 1. ()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기한엄수)

                

4. 제출서류 목록 (붙임2 파일 활용)


   .  석사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서 [서식4]
      (2) 석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 [서식5]
      (3)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14]


 

   나. 박사

    (1) 박사학위 논문심사 상황 보고서 [서식9]
     (2) 박사학위 논문심사 요지서 [서식10]
     (3)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 [서식11]
     (4) 투표용지 [서식12]
     (5) 박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 [서식13]
     (6)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 14]

5. 심사위원 변경

 - 부득이한 사유로 심사위원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2016. 11. 24. () 까지 "심사위원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6. 논문제목 변경
 - 논문심사 기간 중 논문제목 정정 사유 발생 시, 2016. 12. 2. ()까지 정정 가능합니다.  (따로 제출할 서류는 없습니다.)

- 이후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1221()까지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참고사항

  - 학위수여 예정증명서는 논문심사가 완료된 후 발급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위촉된 심사위원의 위원장, 부위원장이 바뀌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심사 후 학생이 제출하는 최종학위논문(책자)의 제목심사서 및 심사요지서의 논문제목과 동일하지 않아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논문제목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고, 심사위원장께서는 확정된 제목을 학생에게도 반드시 통보하여 최종학위논문 제출 시 제목 변경이 없도록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16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및 서식 작성 방법
붙임2. 2016 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서식
붙임3.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붙임4. 심사위원변경신청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2024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내규상 자격심사 안내(10/14~10/15) file 관리자 2024.09.07 62
공지 건물 정전 안내 [11/9(토) 10:00~16:00] 관리자 2024.09.06 61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박사(통합)과정 학위논문제출 대상자 논문발표 실적물 제출 안내(~10/16) file 관리자 2024.09.04 55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일정 안내 관리자 2024.09.03 96
공지 ★수료요건★ 2024년 2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134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수료기준안내 팝업창 생성 기능 안내 file comdpt 2023.07.28 718
65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석·박사(통합)과정생」 지도교수 위촉 안내(~9/6) 관리자 2024.09.02 11
655 2024년도 대학원 특화형 창업동아리 2차 모집 file 관리자 2024.09.02 12
654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응시자 수험번호 알림 관리자 2024.08.29 92
653 ANSYS S/W 기간 연장에 따른 사용 안내 관리자 2024.08.29 22
652 `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9/9~9/11 은행영업시간내) file 관리자 2024.08.29 98
651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현직자 취업 지원 서비스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27
650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내 장학금(특별) 추가 신청 안내(9/2~9/11) file 관리자 2024.08.29 111
649 2024학년도 재학생 국가건강검진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1 58
648 2024년 을지훈련 연계 공습대비 민방위훈련 실시 안내(8/22(목), 14:00~14:20) file 관리자 2024.08.21 106
647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후 등록생」 1차 승인 및 등록 안내(8/26(월)~8/28.(수)(은행 영업시간 내)) file 관리자 2024.08.21 127
64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수료후 등록생」2차 등록 안내(~8/23) file 관리자 2024.08.20 124
645 '24년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일정 안내(9/9) 관리자 2024.08.19 35
644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일시·장소 안내[2024. 9. 11.(수) 오후 5시, 103호 강의실] 관리자 2024.08.12 219
643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추가 접수 안내(~8/14(수) 18:00) 관리자 2024.08.12 92
642 2024년 2학기 보훈(가족)장학 안내 관리자 2024.08.11 33
641 2023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학위수여 예정자 영문 성명 확인 안내(~8/13) 관리자 2024.08.11 48
640 2024년 스마트 교육 플랫폼 활용 온라인 교육 과정 수강 안내 file 관리자 2024.08.06 42
639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맞춤형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8.06 35
638 4단계 BK21사업 질적연구방법론 특강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4.08.06 3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 Next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