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공지사항

2016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통합)과정

학위 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심사원 제출 안내

 

1) 청구논문 발표자 명단 제출 : 2016. 10. 7. () 까지 제출 [붙임1 양식]

                              (랩실 대표 수합하여 제출 메일 회신 or 학과사무실)

 

2) 석사과정 학위청구논문 제출 위한 논문실적 제출 : 2016. 10. 7. () 까지 제출

- 국내 학술논문지에 1회 이상 논문을 게재하거나 국제학술대회에서 1회 이상 발표 실적 제출

 

3) 박사(통합)과정 학위 논문발표실적물 제출 : 2016. 10. 7. () 까지 제출 [붙임2 양식]

-논문발표실적현황 (책자표지 사본, 목차 사본 각 1) [붙임2-1]

-책자표지 사본

-목차 사본

-논문발표실적 확인 결과 현황 [붙임2-2]

 

4) 청구논문 공개발표 : 2016. 10. 19. () 까지 공개발표 진행

 

5) 최종 제출서류 : 2016. 10. 19. () 까지 소프트웨어학과 사무실로 제출 [붙임3 양식]

 

               청구논문 심사원 [서식2][서식5]

               심사위원 추천서 [서식3][서식6]

               논문심사료 : 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1. 안내사항
  * 논문심사 신청자 중 수료예정자는 과정수료 충족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신청 바랍니다.

  * 논문심사위원 위촉 후에는 논문심사료 반환이 불가하오니 논문심사 준비가 되어 있는 학생에 한하여 논문심사원을 제출할 수 있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과 정

제출서류 및 논문심사료

비 고

석 사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 1

2.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1

3. 논문심사료 : 100,000

[붙임3] 서식2

[붙임3] 서식3

 

박 사

1.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원 1

2. 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위원 추천서 1

3. 논문심사료 : 300,000

 

4. 학위 논문발표실적물 제출

논문발표실적현황 (책자표지 사본, 목차 사본 각 1)

책자표지 사본

목차 사본

논문발표실적 확인 결과 현황

* 논문발표실적 확인 방법

- 국제학술지: http://medlib.yu.ac.kr/SCI.htm 학술지 search

-국학술진흥재단: http://www.nrf.re.kr/ 빠른메뉴

한국학술지인용색인(KCI) 통합검색

[붙임3] 서식5

[붙임3] 서식6

 

 

 

[붙임2-1]

 

 

[붙임2-2]

 

 

 

 

충북대학교대학원시행세칙 제42조의2 2에 의거 박사학위논문을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입학 후 당전공 분야 SSCI, AHCI, SCI(SCI Expanded List 포함), Scopus에 등재된 국제학술지 또는 한국학술 진흥재단이 부여한 등재후보지 이상의 학술지에 인문사회예체능계열은 1편 이상, 공학의학계열은 2편 이상의 논문 발표실적이 있어야 함.(2005학년도 입학생부터 적용)


3. 심사위원 추천

1) 석사
. 본교 전임교원 또는 학계의 권위 있는 외부인사중 3명이상

. 심사위원장 1(, 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학위논문제출자격 필수요건★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연구윤리] 온라인 교육 이수 안내(~12/20) new 관리자 2024.09.19 23
공지 `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9/23~9/25) newfile 관리자 2024.09.19 3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공개발표 및 심사원 제출 안내(~10/23) updatefile 관리자 2024.09.19 9
공지 2024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내규상 자격심사 안내(10/7~10/15) updatefile 관리자 2024.09.07 82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박사(통합)과정 학위논문제출 대상자 논문발표 실적물 제출 안내(~10/16) file 관리자 2024.09.04 56
공지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논문심사 일정 안내 관리자 2024.09.03 98
공지 ★수료요건★ 2024년 2학기 연구활동종사자 안전교육(정기교육) 실시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134
공지 수강신청시스템 수료기준안내 팝업창 생성 기능 안내 file comdpt 2023.07.28 719
659 유학생(대학원생) 심리상담 프로그램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9.03 7
658 2024학년도 후기 외국인 신입생 외국인등록 신청 안내 file 관리자 2024.09.02 63
657 2024학년도 후기 외국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실시 안내 관리자 2024.09.02 51
65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석·박사(통합)과정생」 지도교수 위촉 안내(~9/6) 관리자 2024.09.02 11
655 2024년도 대학원 특화형 창업동아리 2차 모집 file 관리자 2024.09.02 12
654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응시자 수험번호 알림 관리자 2024.08.29 92
653 ANSYS S/W 기간 연장에 따른 사용 안내 관리자 2024.08.29 22
652 `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9/9~9/11 은행영업시간내) file 관리자 2024.08.29 98
651 4단계 BK21사업 대학원생 대상 온라인 현직자 취업 지원 서비스 운영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9 27
650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교내 장학금(특별) 추가 신청 안내(9/2~9/11) file 관리자 2024.08.29 111
649 2024학년도 재학생 국가건강검진 안내 file 관리자 2024.08.21 58
648 2024년 을지훈련 연계 공습대비 민방위훈련 실시 안내(8/22(목), 14:00~14:20) file 관리자 2024.08.21 106
647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후 등록생」 1차 승인 및 등록 안내(8/26(월)~8/28.(수)(은행 영업시간 내)) file 관리자 2024.08.21 127
646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수료후 등록생」2차 등록 안내(~8/23) file 관리자 2024.08.20 125
645 '24년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일정 안내(9/9) 관리자 2024.08.19 35
644 2024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일시·장소 안내[2024. 9. 11.(수) 오후 5시, 103호 강의실] 관리자 2024.08.12 219
643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논문제출자격 종합시험 추가 접수 안내(~8/14(수) 18:00) 관리자 2024.08.12 92
642 2024년 2학기 보훈(가족)장학 안내 관리자 2024.08.11 33
641 2023학년도 후기 일반대학원 학위수여 예정자 영문 성명 확인 안내(~8/13) 관리자 2024.08.11 4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4 Next
/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