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논문심사 실시 (~6/16)

by 관리자 posted May 12,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2015학년도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논문심사 실시 >


1. 논문심사 기간 :  ~ 2016. 6. 16. 까지  


2.  서류 제출일 :  2016. 6. 16. ()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기한엄수)

                

3. 제출서류 목록 (붙임2 파일 활용)


.  석사

(1) 석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서[서식4]
(2) 석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5]
(3)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14]


 

. 박사

(1) 박사학위 논문심사 상황 보고서[서식9]
(2) 박사학위 논문심사 요지서[서식10]
(3) 박사학위 논문심사 결과표[서식11]
(4) 투표용지[서식12]
(5) 박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서[서식13]
(6) 연구윤리 서약서 [서식 14]



4. 심사위원 변경 및 논문제목명 정정

 - 부득이한 사유로 심사위원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2016. 5. 27() 까지 
   "심사위원 변경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변경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논문심사 기간 중 논문제목 정정 사유 발생 시, 2016. 6. 16. ()까지 정정 가능합니다

(따로 제출할 서류없음)

2016. 6. 20. () 이후 논문제목 변경 시,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를 학과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위수여 예정증명서는 논문심사가 완료된 후 발급됨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참고사항

 

. 논문심사서의 논문제목(한글영문)은 학적부 기재사항으로서, 정확성을 기하기 위하여 필히 워드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촉된 심사위원의 위원장, 부위원장이 바뀌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논문심사 후 학생이 제출하는 최종학위논문(책자)의 제목심사서 및 심사요지서의 논문제목과 동일하지 않아 논문제목을 변경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논문제목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고, 심사위원장께서는 확정된 제목을 학생에게도 반드시 통보하여 최종학위논문 제출 시 제목 변경이 없도록 지도를 철저히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1. 2015 후기 대학원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 및 서식 작성 방법
붙임2. 2015 후기 대학원 청구논문 심사결과 제출 서식
붙임3. 논문제목 변경 사유서
붙임4. 심사위원변경신청서


Articles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